스타벅스 신메뉴 추천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 더블 레몬 블렌디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맘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신메뉴를 리뷰하겠습니다.
제가 리뷰할 메뉴는

 

1.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

2. 더블 레몬 블렌디드

 

입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스타벅스 신메뉴 추천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

음료 초록매실 아시죠?
저는 매실 맛을 좋아하는데요.
초록매실에 탄산수를 섞은 맛이었습니다.
저는 좋아하는 음료라 맛있게 먹었답니다.

빨간색 하트모양 젤리가 있는데
저는 젤리를 좋아하지 않아서
없었으면 하네요.

와이프는 하트모양 젤리를
좋아했습니다..ㅎㅎ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 젤리
하트 젤리

 

여름에 시원하게 한잔 하기 좋은 상큼한 맛이네요.

저는 추천입니다~!

 

반응형

 

<더블 레몬 블렌디드>

 

더블 레몬 블렌디드는 레모나 맛입니다.
상큼한 음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다만 신맛을 싫어하는 분이라면
피하시는 게 좋겠네요.

와이프는 레몬 맛을 좋아해서
두 번이나 먹었답니다.



이번 신메뉴는 과일 향이 나는 음료여서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분들도 신메뉴 한 번 먹어보세요.

저는 둘 다 좋았는데 개인적으로

매실이 더 괜찮았습니다.

 

와이프는 레몬을 더 좋아했습니다.

 

여러분들의 후기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지금까지 아이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5.17 - [생활정보] - 스타벅스 기프티콘 스타벅스 어플 등록&사용하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