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관리 다이어트 제품 애사비(전현무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라이블링 옐로우 클렌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맘입니다.
오늘은 제가 식후에 마시고 있는 애사비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요즘 애사비에 대한 관심들이 많아졌죠?
애사비가 무엇인지
저는 왜 식후에 애사비를 먹고 있는지
어떤 제품으로 골랐는지 순서대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애사비는 애플사이다비니거(apple cider vinegar)의 줄임말인데요!
천연 사과 발효 식초라는 뜻입니다.

애사비는 많은 효능이 있습니다.
간단히 정리하면

1. 혈당 조절, 소화불량 개선
2. 체중감량, 다이어트 효율
3. 항산화 효과


를 꼽을 수 있습니다.


애사비에 함유된 초모 아세트산은
침에 포함된 소화효소의 작용을 약화시켜
탄후화물 분해속도를 늦춰 혈당이 빠르게 솟구치는 것을 막아줍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식초 자체가
포만감을 높이는데에 도움을 주며
초모 아세트산은 인슐린 분비를 억제하고
당질을 흡수를 지연시켜
체내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애사비는 체네 ph균형을 맞춰
항산화효과에도 탁월하고
사과는 다른 과일보다 폴리페놀 성분이 많아
레몬식초보다 146%, 현미식초보다 169% 수준으로
높은 항산화 성분 함량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요즘 다이어트 키워드로 자리잡은 혈당! 들어보셨나요?
이번에 나혼자산다에서도 전현무 님이 애사비를 드시는 장면이 나와
더더욱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게 되신 것 같더라구요!

혈당 관리를 잘해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고까지 하는데요.
식후 혈당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게 이 애사비입니다!

식사 후에 잠이 쏟아지는 경험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특히 식곤증이 심한 편이었는데
이게 식후에 혈당이 급격히 높아진 혈당 스파이크의 증상이었어요..!

저는 식후 혈당을 잡아보려고 알아보다가
애사비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애사비의 종류는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처음엔 병에 담긴 애사비를 먹어봤는데
입맛이 예민한 저에게는 너무.. 강렬했습니다.
때문에 몇 번 못먹고 동생에게 주고 다른 제품을 찾았습니다.


그렇게 찾아본 제품이
라이블링 클렌즈 제품입니다!



맛은 레몬맛, 자몽맛, 매실맛 3가지가 있지만
저는 레몬맛이 제일 입맛에 맞아 레몬맛만 몇 달 째 마시고 있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애사비의 효능 그대로
맛있는 맛 + 간편한 휴대성이
우선이었기 때문입니다!

건강에 좋으라고 먹는 것인데
마실 때 마다 긴장되고ㅠㅠ
먹기 싫어하면서 마시고 싶지가 않았거든요!

그리고 병으로 된 애사비는 집에서는 괜찮지만
밖에서 식사하고 나서는 먹기가 어려운데
이 제품은 한 포씩 들고 다니다가 컵에 타먹으면 돼서
정말 편했습니다



저는 애사비를 마시고 나서
식곤증과 소화불량이 느껴질 정도로 줄었고

탄수화물 사랑꾼인 와이프는
혈당 스파이크가 걱정이었는데
애사비를 마시면서 걱정이 줄었습니다!


구매처는 올리브영, 인터넷 쇼핑몰 등 다양하지만
저는 와이프가 인스타그램에서 공구하시는 분들을 찾아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해서 먹고있습니다!

라이블링은 공구가 많아서
찾아보시기도 쉬우실 거에요!


영양정보도 첨부해드립니다!



저와 같은 분들은 이 제품을 드셔보시면
다들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