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광고 모델 효과│제주삼다수, 정관장, 청정원, 하나은행, KGC인삼공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양한 기업들이 선택하여 성공을 이룬 임영웅 광고 모델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주삼다수 임영웅 효과로 주문 급증

제주삼다수가 가수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후, 공식 앱 회원 수와 주문 건수가 급증했습니다. 제주삼다수는 지난 3월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한 뒤 2주간 신규 가입 고객 수가 약 5배 증가했다고 합니다. 특히 50대 여성 고객이 가장 큰 비율을 차지했습니다. 같은 기간 주문 건수는 108.5% 증가했으며, 신규 회원의 일 평균 주문 건수도 평시 대비 10배가량 급증했습니다.

 

식품업계에서 임영웅 효과 유행

반응형

 

임영웅을 모델로 내세운 기업들은 매출 증가와 브랜드 이미지 개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임영웅의 광고 모델 기용 이후 하나은행은 은행브랜드 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를 기록했고, KGC인삼공사는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관장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이 전년도 동기 대비 72% 증가했습니다. 또한, 청정원의 '햇살담은' 간장 판매액은 지난해 대비 약 16% 상승했습니다.

 

이렇게 보듯이 광고 모델이 주는 효과는 대단한 것 같습니다. 임영웅이 광고를 선택했기 때문에 그 상품은 임영웅이 선택한 상품이 되었고, 중장년 여성들의 믿음을 얻은 것입니다. 임영웅의 효과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지금까지 임영웅 광고 모델 효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