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피자 풀무원 노엣지 피자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맘입니다.

밥 해먹기 귀찮을 때 많으시죠.

저는 홈플러스에 일주일에 한 번 정도 가서

여러 즉석식품을 사서 구비해 놓고

필요할 때 꺼내 먹고 있어요.

오늘은 괜찮은 냉동피자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풀무원 '노엣지 피자 코리안BBQ'

제가 구입한 피자는 

풀무원에서 나온 '노엣지 피자'인데요.

홈플러스에서 1+1으로 만 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많은 종류의 냉동피자가 있었는데요.

저는 노엣지라는 말에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냉동피자는 끝부분이 맛이 없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정말 끝부분까지 맛이 있나 확인해보겠습니다.

 


냉동피자 조리방법

 

조리 방법은 다양하게 가능합니다.

저는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간편하고 맛있게 조리된다고 느꼈어요.

 

1. 에어프라이어

- 에어프라이어를 160도로 예열하기

- 해동하지 않은 상태로 비닐을 제거하기

-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기

- 1판 기준 7~8분 조리하기

(1/4판은 3~4분, 1/2판은 5~6분)

 

2. 전자레인지

- 해동하지 않은 피자의 비늘을 제거하기

-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피자를 옮겨 조리

- 1판 기준 5~6분 조리하기

(1/4판은 2분~2분 30초, 1/2판은 3분~3분 30초)

 

저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했습니다. 

해동하지 않고 바로 조리할 수 있어서 간편했네요.

뚜껑을 덮지 않아도 됩니다!


풀무원 노엣지 피자 맛 후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코리안BBQ 맛이라 그런지 불고기 피자 맛이었고

불고기 소스가 달달해서 마치 고르곤졸라 피자와

불고기 피자를 합친 맛이었습니다. 

 

그렇지만 겉표지와는 다르게

엣지 부분에 소스와 치즈가 있지는 않네요..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빵 부분이 부드럽고 쫄깃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반응형

 

노엣지 피자 영양성분과 첨가물 

 

풀무원 노엣지 피자는 무첨가 원칙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다른 합성원료가 들어 있지 않아서 안전하네요.

 

 

노엣지 피자의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생각보다 단백질이 많더라구요. 

요즘 운동을 하고 있는데 약간의 보상을 해줘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피자의 특성상 나트륨과 탄수화물, 지방이 많은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풀무원에서 나온 냉동피자인

'노엣지 피자'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