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터치료제 노스카나 한 달 발라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맘입니다.

아이들이 놀다가 상처가 생기는 경우 많지요?
저는 다 컸는데도 운동하다 자주 다치네요..

오늘은 흉터치료제 노스카나 후기입니다. 

제가 실제로 경험한 후기이니 믿고 참고하셔도 괜찮습니다.


저는 축구를 하다가 상대방 무릎과 제 얼굴이 부딪힌 사고를 당했습니다.

제가 안경을 쓴 탓에 안경테 모양으로 상처가 났어요. 

얼굴에 이렇게 큰 상처는 처음이었네요.

상처
상처

 

뇌진탕 증세도 있어서 며칠 쉬면서 마데카솔을 발랐어요.

마데카솔을 바르면 새살이 돋아서 그런지

참을 수 없을 만큼 간지러웠습니다.

 

그리고 피부과에 방문해서 연고와 매디폼을 받았습니다.

매디폼도 급이 있다고 하시더군요. 

 

1주일 후 상처
1주일 후 상처

 

의사선생님은 색이 변하는 상처는 시간이 지나면

없어진다며 안심시켜 주셨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6개월 동안 흉터가 없어지지 않으면

흉터치료를 하는 것이 좋다고 그러더라구요.

 

저는 상처가 아물고 나서 혹시 몰라 흉터치료제를 구매했습니다.

흉터치료제 노스카나
노스카나

 

약국에서 처방 없이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약사 선생님께 상처를 보여드리고 이 약을 추천받아

12000원에 구입했습니다.

하루에 3번씩 바르라고 하셨습니다.

반응형

 

<노스카나 후기>

 

1. 바르면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상태를 유지합니다.

피부가 가렵거나 불편하지 않은데 손으로 만지면 약간 끈적거립니다.

 

2. 흉터가 확실히 연해졌습니다.

완벽히 없어지지는 않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연해지는 것이 보입니다.

저는 한 달 동안 꾸준히 발랐고 아래 사진처럼 흉터가 연해졌습니다.

노스카나 바른 후 상처

 

처음에는 연고가 비싸고 효과를 믿지 않았는데

확실히 바르길 잘했네요.


지금까지 흉터치료제 노스카나 후기였습니다.

아이들이 다쳐서 집에 오면 

먼저 상처가 아물 때까지는 마데카솔과 매디폼을 사용해주시고

상처가 아물면 노스카나를 발라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