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빙수 집에서 간단히 만드는 법│편의점 레시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맘입니다.

날씨가 슬슬 너무 덥죠.

대전은 어제 29도를 찍었습니다.

 

어제 사촌동생이 놀러왔어요.

밖에서 신나게 놀아주느라 너무 더웠네요.

 

집에서 무엇을 해줄까 하다가

팥빙수를 해 먹기로 했어요.

 

팥빙수를 집에서 만들려면 너무 복잡하죠.

얼음도 갈아야 하고, 쟤료도 은근 많이 필요해요.

 

그래서! 편의점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재료는 팥빙수 아이스크림 2개,

빙빙 1개, 우유 200ml 1개를 구매했어요.

저는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을 이용해서

다 합쳐서 6천원 정도로 구입했네요.

 

팥빙수 재료
팥빙수 만들기

반응형

 

취향에 따라 팥빙수를 찐절미 빙수로

바꾸셔도 좋고,

메로나, 수박바 등을 넣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자, 재료가 준비되었으면

큰 그릇에 함께 넣어 섞어주세요!

 

이때, 우유는 나중에 넣어주세요. 

빙수를 으깨다 우유가 튈 수 있습니다.

 

팥빙수가 너무 딱딱하지 않게 

상온에 잠시 녹이면 잘 으깨집니다.

 

편의점 팥빙수
팥빙수

 

비쥬얼은 음...

그렇지만 맛있는 팥빙수였어요.

다들 숟가락을 들고 와서 함께 먹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만드니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밖에서 팥빙수 먹으려면 비싼데 

간단히 집에서 만드니 가성비가 좋아요.

 

여름에는 팥빙수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머리가 띵~ 해지도록 팥빙수를 먹어보세요.

 

올해 많이 덥다고 합니다.

모두들 더위를 잘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05.19 - [생활정보] - 냉동피자 풀무원 노엣지 피자 내돈내산 후기

2024.05.28 - [생활정보] - 흉터치료제 노스카나 한 달 발라본 후기

2024.06.04 - [생활정보] - 스타벅스 신메뉴 추천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 더블 레몬 블렌디드

반응형